⎮인생 역대급 호텔 제주 파르나스 소개!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기대했던 숙소는 핫하디 핫한 제주 파르나스 호텔이었습니다! 오픈한 지 약 3년 정도 된 이 호텔은 제주도 중문 해변가 옆에 위치한 호텔로 제주도 호텔 중 바닷가와 가장 가까운 호텔입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디자인은 런던 유명 인테리어 스튜디오인 헤타 (HETA)와 1508 런던에서 진행하였으며, 제주의 자연과 현대적인 모던한 느낌을 접목하여 고급스럽게 표현한 인테리어라고 합니다. 이곳의 인테리어는 한 마디로 설명하자면 '하나의 작품' 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파르나스만의 고유 향과 모던한 인테리어! 그리고 호텔 최장 길이인 110미터 인피니티 풀이 마치 외국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는 파르나스호텔! 너무 치명적이라 한번 체크인을 하면 내부에서만 시간을 보내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이용 정보>
5성급 만족도 ☆☆☆☆☆
- 체크인 시간 : 오후 3시
- 체크아웃시간 : 오전 11시
- 가격 : 476,256원 (성수기 이용) 미니바 포함, 조식 미포함 금액 (금,토 금액)
- 조식 : 1인/ 70,000원 (현장결제 후 이용 가능)
⎮인생 역대급 호텔 제주 파르나스, 부대시설 및 수영장 이용 방법!
제주 파르나스에 도착했을 때,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110미터 인피니티 풀인데요,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비에서 큐알코드를 찍고 시간대별로 예약을 해야 합니다. 체크인 시 제공해 주시는 안내 페이지에 큐알 코드를 찍고 안내사항에 따라 시간대를 예약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수영장은 실 내/외 수영장이 있으며 투숙객 썬배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영장은 온수풀이고 온천풀도 구비되어 있어 수영을 하다가 따뜻한 물에 몸을 녹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영장 뷰, 너비 등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이곳에서 SNS 인생 사진을 여럿 건질 수 있었습니다. ^^
<수영장 이용시간>
- 자유이용 : 오전 7시 ~ 오후 11시까지
- 1부 : 오전 11시 ~ 오후 2시 40분
- 2부 : 오후 3시 ~ 오후 6시 20분
- 3부 : 오후 6시 40분 ~ 오후 10시
▶︎ 이용팁
- 유아풀/실내수영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음
- 온수풀별도로 마련되어 있음
- 낮 시간대는 가족단위/ 저녁시간대는 연인들이 많음
- 수경과 모자가 없어도 되지만 수영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자판기에서 별도로 구매 가능
- 썬배드 이용 가능 (무료)
⎮인생 역대급 호텔 제주 파르나스, 점심은 폰드메르 바에서!
파르나스 호텔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인데, 이날따라 비가 와서 호텔에 일찍 도착하는 바람에 체크인시간을 기다리면서 폰드메르 바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폰드메르 바는 외관상 단순히 바(Bar)인 줄 알았는데 실제로 낮시간에는 바다 뷰를 감상하며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시저샐러드 닭고기 안심과 나시고랭, 맥주, 글라스와인을 주문했는데, 시저샐러드는 딱 건강한 맛이라면 나시고랭은 생각보다 양이 많고 맛이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던 메뉴입니다. 참고로 나시고랭은 성인 남성 한 명이 먹기에도 양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다음번에 또 주문한다면 나시고랭은 다시한번 맛보고 싶습니다.
⎮인생 역대급 제주 파르나스 호텔, 룸 컨디션
체크인 후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6**호!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이었습니다. 룸 컨디션은 최상으로 깔끔했고, 샤워키트도 완벽, (칫솔, 비누,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구비되어 있음) 침대는 총 3명 정도 수용이 가능한 더블 배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룸은 바다뷰라, 창문 바깥으로 펼쳐지는 바다뷰를 보며 힐링하기 딱 좋았고, 그밖에 물컵 3개, 와인잔 3잔, 금고, 가운 3개, 제주 위트 에일 맥주 3개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냉장고 안에 미니바 맥주, 음료 등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고, 폴바셋 커피와 오설록 티백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호텔의 외관 및 내부 룸 컨디션은 제가 방문했던 호텔 중에 최상급 컨디션이라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파르나스 호텔 1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