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시작바이이명순 웨딩드레스 가봉후기!

by 행복교과서 2024. 2. 7.
728x90

 

[결혼준비 D-39] 오늘은 예식 한 달 남짓 남겨두고 드레스 지정으로 예약해 두었던 시작바이 이명순 웨딩드레스 가봉을 하고 왔어요. 예식 한 달 전쯤에 가봉을 하면 된다고 해서 한 달 전쯤으로 방문하였고, 시간은 오후 2시경 방문했습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90-19 4층 (C:ZACC) BY LEE MYUNG SOON 

- 주차 : 발렛 가능 (발렛비 2시간에 5,000원) 

- 플래너 동행함. (드레스만 동행_) 

 

 

 

<시작바이 이명순>

 

 

 

시작바이 이명순 

 

 

실크드레스는 역시 시작바이 이명순. 

주변에서 늘 저에게 '너는 실크가 어울릴 것 같아'라는 말을 많이 하기도 했고, 저 역시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호했기 때문에 결혼식 때 드레스는 무조건 '실크'를 입어야겠다. 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웨딩드레스 고를 때도 별 고민 없이 실크 드레스로 유명한 시작바이 이명순 드레스를 지정으로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시작바이 이명순 이용정보  및 가격 

시작바이 이명순은 인기가 좋아서 예약시간보다 늦게 올 경우 피팅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무조건 10분 정도 일찍 도착하게 가세요! 딱 정각에 안내해 주십니다. 가봉시간은 약 1시간 정도이고, (2부 포함 약 1시간 15분 소요되었음) 본식 드레스는 총 4벌, 2부 드레스는 총 3벌까지 입어볼 수 있었습니다. 드레스 투어 때는 보통 사진 촬영이 금지이나, 본식 가봉 때는 그래도 사진 보고 신중히 잘 고를 수 있도록 사진촬영을 허용해 줍니다. 그러니 이날은 메이크업 최대한 진하게 잘하고 가세요! (사진, 영상 최대한 많이 찍는 게 좋음) 

첫 번째 드레스는 시작바이 이명순 시그니처 드레스인 화이트 순백의 실크 벨라인 드레스를 입었고, 두 번째는 몸에 착 감기는 머메이드 드레스, 3,4번째도 벨라인으로 입어봤습니다. 

 

- 가격 : 플래너 끼고해서 메이크업 2회 (웨촬, 본식) + 웨딩드레스 = 견적 210만 원, 애프터 드레스는 33만 원 추가

- 가봉 시간 : 약 1시간 소요

- 드레스 총 4개 입어봄 / 에프터 드레스는 3벌 입어봄 

 

시작바이 이명순 가봉후기 

 

 

시작바이 이명순 웨딩드레스 가봉후기 

 

우선 저는 실장님이 매우 차분하시면서 잘 이끌어주셔서 가봉하는 시간이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다만, 처음에 어떤 드레스가 입고 싶은지 여쭤보셨는데, (원하는 이미지를 잘 캡처해서 가셔야 해요.) 저는 3개는 실크, 그리고 하나는 미카도실크 소재를 입어보고 싶다.라고 한 뒤 입어봤는데, 입어보니 처음부터 실크만 4개 다 입어볼걸 그랬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실크가 훨 잘 어울렸습니다.) 그래도 시작바이 이명순만의 기본인데, 실크인데, 고급스럽고 이쁜 드레스를 잘 보여주셔서 선택이 빨랐고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보통 본식 드레스를 하면 (특히 지정인데!)_ 2부 드레스는 서비스로 해주는 곳이 많거든요? 근데 시작바이 이명순은 무조건 33만 원 내고 추가해야 한다고 해서, 그 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일단 2부 드레스도 입어보고 결제를 하고 오긴 했지만.. 그 돈으로 원피스를 사는 게 낫나?라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이상 시작바이 이명순 웨딩드레스 가봉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