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서울근교 몸보신할만한 한식 맛집 풍천연화, 어버이날 꼭 가세요!

by 행복교과서 2024. 5. 5.
728x90

 

 

 

어버이날 몸보신 한식 맛집,
풍천연화에서 장어 별미를 맛보고 오다!

 

서울 근교 몸보신할만한 장어 맛집, 풍천연화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 모인 자리. 오늘만큼은 일반적인 음식이 아닌, 무언가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다는 남동생의 이야기에 서울 근교 파주 당하동에 위치해 있는 '풍천연화' 장어 맛집을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당하동 270-14' 네비를 찍고 방문하였는데 약간 공기 좋고 물 좋을 것만 같은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 '이런 곳에 이런 식당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생소한 위치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1층과 주변에 주차가 가능했으며 저희는 아래 건물 3층 계단으로 올라가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올라가는 길, 역시 서울 근교라 그런지 한 눈에 들어오는 논 뷰? 가 시원하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몸보신 장어맛집 풍천연화에는 코스요리인 화양연화(58,000원) 풍천연화(78,000원) 메뉴가 있고, 그밖에 단품 메뉴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저희는 풍천연화 코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약 8개의 밑반찬이 세팅되었고, 밑반찬은 꽤 깔끔하고 맛이 있었으며 애피타이저처럼 나온 장어튀김요리가 꽤 담백하니 맛이 있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는 장어집이 거기서 거기겠지. 라는 생각을 하고 방문했는데 '오잉' 난생처음 보는 장어 수육이 등장에 깜짝 놀랐습니다. 장어수육을 처음 접해본 것도 신기한데 심지어 장어 수육 모양이 '용' 모양이더군요 ㅎㅎㅎ 'wow 이것은 예술?' 진정한 장어 예술요리였습니다. 게다가 처음 먹어보는 장어수육의 맛은 일반 수육보다도 부드럽고 담백하여 전혀 느끼하지 않았고, 처음에 양이 많다고 느꼈으나 하나도 남기지 않고 장어수육에 쌈무와 생강을 올려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게 진정한 별미다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장어수육을 먹고난 뒤 장어 소금구이와 장어 양념구이가 나왔고, 3차로 장어전골과 돌솥밥, 마무리로는 매실차가 나왔습니다. 우선 1인 78,000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이 있고 더 이상 배가 불러 못 먹을 정도로 양이 푸짐했으며, 사실 처음 방문한 곳이라 맛이 어느 정도 일지 반신반의했었는데, 함께 방문한 어머니를 포함하여 가족들 모두 '오늘 안 왔으면 큰일 날뻔했다.'라는 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어버이날, 또는 부모님 생신 때 장어맛집인 풍천연화에서 몸보신할 수 있는 한식 별미요리를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풍천연화>

 

 

 

이용정보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미래로 659-25 1,2층 풍천연화 (당하동 270-14)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라스트오더 오후 7시 30분) 

- 연락처 : 0507-1458-1142 

- 이용방법 : 네이버 예약 (예약하러가기)

 

네이버 지도

풍천연화

map.naver.com

 

 

지금까지 서울근교에 위치한 몸보신 한식맛집인 풍천연화 장어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