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2일차 여행지 추천 (빈펄 조식/머드온천/코코넛커피/씀모이가든)

by 행복교과서 2023. 10. 5.
728x90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2일 차 코스는 아침 조식일정부터 저녁 야시장까지 빡빡한 코스로 짜봤습니다. 중간중간 카페와 마사지 코스를 넣어 빡빡한 일정 중 쉼을 느낄 수 있도록 강약 조절을 해주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계획 중이시고 아직 코스를 짜지 못한 분이시라면, 제가 추천해 드리는 코스로 여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 나트랑 자유여행 2일 차 추천코스 : 조식 (아침) → 아이리조트 스파 → 코코넛커피 → 씀모이가든 (점심) → 길거리 쇼핑 → 마사지 → 야시장 → 룸서비스 (저녁)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2일 차 빈펄 디스커버리 풀빌라 조식후기

평소 호텔 조식을 좋아하는 저는 매우 기대하며 눈 뜨자마자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빈펄 디스커버리 풀빌라 조식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로 시간 안에 '툭툭이'를 타고 조식을 먹으러 가야합니다. (물론 걸어갈만한 거리긴 합니다.)
식당에 도착하면 얼굴로 체크인하고 식당 안으로 입장하게 되는데, 한국에서 룸키나 호실 체크 후 입장하는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매우 선진국임)

조식을 먹으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야외 수영장 뷰, 그리고 동남아에서 볼 수 있는 야자수 나무들❤️ 그야말로 뷰 맛집이었습니다.
조식 종류는 브런치, 쌀국수, 과일, 요거트 등 다양해서 저희 첫날부터 엄청 폭식했던 것 같네요. (커피도 몇 잔을 마셨는지..) 다만, 그 뒤 4일 동안 연속 조식을 먹게 되었는데, 셋째날부터는 점차 물리기 시작했습디다. 다행히 조식에 한국 관광객을 위한 김치찌개와 계란후라이, 쌀밥이 있었어서 우리는 흰쌀밥에 계란 후라이, 김치찌개를 함께 먹으며 속을 달랠 수 있었습니다. (컵라면이 필요한 이유☆)

!빈펄 조식은 매일 약 80% 정도는 동일한 종류의 음식이 나오고 약 20% 정도는 다른 종류의 음식이 나오는 듯했습니다.

빈펄 디스커버리 풀빌라 조식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2일 차 아이리조트 스파에서 머드온천을 즐기다!

베트남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가족, 연인과 함께 갈 수 있는 '아이리조트 스파'를 추천드립니다. 나트랑 시내에서 약간 떨어져 있지만 그랩택시를 이용하면 편히 이동이 가능합니다. (베트남에서는 웬만하면 그랩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도착하자마자 입장권을 끊고 옷을 갈아입고 나오면, 바로 머드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우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나오자마자 피부가 뽀송한 느낌:) 가기 전에 정보가 너무 없어서 몰랐는데 수영복만 챙겨가면 위, 아래 입을 수 있는 티와 바지를 제공해 줍니다. (남성은 바지만 제공) 혹시라도 수영복을 챙겨가지 못한 분들은 걱정 마세요~ 입구에서 수영복 구매가 가능합니다.

‣ 머드온천을 즐기기 위한 준비물 : 수영복, 세면도구

머드온천을 실컷 즐기고 나면, 야외에서 가볍게 샤워를 한 후 나갈 수 있는데, 별도로 드라이기 같은 것은 구비되어있지 않기에 저희는 머드 온천할 때 머리는 안 적시고, 몸만 담그고 왔습니다.

베트남 나트랑에서 그랩이용
베트남 나트랑 아이리조트 스파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2일 차 콩카페에서 코코넛 커피 맛보기!

베트남에 도착하기 전부터 언니가 '콩카페'커피를 마셔야 한다며 노래를 부르길래 머드온천을 하고 시내에 있는 '콩카페'를 방문했습니다. 딱 봐도 한국사람이 많이 보였으며 대부분 '코코넛커피'를 마시고 있었습니다. 마시기 전까지만 해도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오잉? 너무 맛있어서 거의 원샷을 한 것 같습니다. 어머니께서도 이런 커피는 처음 맛보신다며, 한국으로 돌아가실 때 코코넛 커피를 구매해 가실 정도였습니다. 아직 코코넛커피를 맛보지 못하신 분들에게 매우 추천드리는 음료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콩카페 코코넛 커피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2일 차 점심은 씀모이가든에서!

씀모이가든은 이미 한국 관광객에게 꽤 유명한 맛집 중 한 곳이죠. 나트랑 시내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사람들이 사랑하는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 중 한 곳입니다. 베트남 현지 음식이지만, 한국 분들에게도 크게 거부감 없는 맛집으로 모든 음식이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반쎄오'를 가장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반쎄오 반드시 드세요!)

베트남 나트랑 씀모이 가든

자, 지금까지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2일 차 여행지 추천 코스 어떠셨나요?! 아직 여행 코스를 계획하지 않은 분이라면, 제가 짠 여행코스를 참고하여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